퀴니 유모차 등 유명 유아용품 최대 30% 할인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지난 5일 전라남도 광주 산타클로스 매장에 YKBnC유아용품 브랜드 전문 ‘샵인샵 2호점’을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전라남도 광주에 오픈 한 ‘YKBnC 샵인샵 2호점’은 ‘퀴니(Quinny), 맥시코시(MAXI-COSI), 지비(gb), 소르베베(SORBEBE), 먼치킨(munchkin)등 YKBnC의 대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할 수 있고, 샵인샵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YKBnC는 ‘샵인샵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방문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소르베베 데일리 다이애퍼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YKBnC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YKBnC의 마케팅 총괄 안준성 상무는 “YKBnC의 대표 브랜드인 퀴니 유모차는 런칭이래 대한민국 육아맘과 예비맘 사이에서 머스트해브 유아용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지방에 거주하는 육아맘의 경우 퀴니, 맥시코시와 같은 유명 유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착한 가격에 구매하기란 1년에 한두번 정도에 그치는 육아 박람회에서나 가능했다. YKBnC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전라남도 등 지방의 주요 중소도시를 집중으로 유통망을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