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노박 조코비치’ 윔블던 우승 축하

유니클로 ‘노박 조코비치’ 윔블던 우승 축하

기사승인 2014-07-10 17:36:55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6일 영국 윔블던의 올 잉글랜드 클럽(All England Club)에서 펼쳐진 ‘윔블던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 ‘노박 조코비치(Novak Djovovic)’선수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유니클로는 지난 2012년 5월 세르비아 출신의 세계적 테니스 플레이어 노박 조코비치 선수를 브랜드 글로벌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조코비치 선수는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로서 대회 참가 시 유니클로 의류를 착용하는 것뿐 아니라 기능성 의류 공동 개발에 참여하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를 위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인 ‘클로즈 포 스마일 (Clothes for Smiles)’기금 조성에 동참하는 등 유니클로와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왔다.

노박 조코비치 선수는 이번 윔블던 우승을 통해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탈환했으며, 윔블던대회 2회 우승 및 메이저 대회 통산 7번째 우승을 기록해 세계 정상의 실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의 야나이 다다시(Yanai Tadashi) 회장은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과 유니클로의 모든 임직원들을 대표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노박 조코비치 선수의 윔블던 대회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유니클로는 앞으로도 조코비치 선수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들과 함께 뛰어난 품질의 기능성 의류의 개발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선수들의 선전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노박 조코비치는 “유니클로의 지원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우승은 유니클로와 함께 한 이후 2번째 맞는 메이저 대회 우승으로, 앞으로 더 많은 우승을 함께 할 것이라 믿는다. 유니클로의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며, 다가오는 US오픈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sjy@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