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배 미드아마 최강전, 경상 지역 예선전 개최

브리지스톤골프배 미드아마 최강전, 경상 지역 예선전 개최

기사승인 2014-07-10 18:52:55

지난 9일 부산에 위치한 에덴밸리CC에서 일본 브리지스톤의 골프 용품을 수입하고 있는 ㈜석교상사가 주관,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KMAGF TOUR)이 주최하는 ‘브리지스톤골프배 미드아마 최강전’의 ‘경상지역 예선 경기’가 비바람과 안개 속에서 개최됐다.

이번 예선 경기는 경상지역 아마추어 골퍼 중 KMAGF 정회원 140명이 참가하여 35팀으로 구성,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순위 35위까지의 참가자가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였다.

사실, 이번 브리지스톤골프배 미드아마 최강전의 경상지역 예선 대회는 참가율이 저조했던 경상지역의 미드아마대회 사상 가장 참가율이 좋았으며, 처음 예상했던 120명에서 20명이나 더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브리지스톤골프배 미드아마 최강전’은 KMAGF 정회원의 서울·경기, 충청·호남 지역 별 1회의 예선을 통해 총 70명이 선출되며, 10월에 있을 결선에는 총 132명 (시드권자 + 예선 통과자 + 추천선수)이 스트로크 방식으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충청·호남지역 예선은 다음달 20일, 서울·경기지역 예선은 9월 4일, 결선은 10월 1~2일 장소는 미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 홈페이지(www.kmagf.co.kr)와 석교상사 홈페이지(www.bsgolf.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