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안전지킴이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1기 단원 大모집

순성, 안전지킴이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1기 단원 大모집

기사승인 2014-07-13 11:17:55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순성산업이 펼치고 있는 엄마의 안전약속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할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1기 단원을 모집한다.

‘맘스카우트’는 최근 순성산업이 카시트에 대한 인식전환을 위해 런칭한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의핵심 메시지 ‘엄마의 안전 약속5’를 알리는 순성산업의 온-오프라인 공식 홍보대사이다. 순성산업의 ‘맘스카우트’는 1~7세 자녀가 있고 블로그 및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며 안전철학 전파를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할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맘스카우트’로 선정되면 외부활동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것 외에도 공식 안전지킴이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원에게 순성산업의 신제품 카시트와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매달 우수 활동자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미션 수행 후 최종 우수 ‘맘스카우트’로 선정된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맘스카우트’는 순성산업 홈페이지(www.soonsung.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에 모집공고와 지원동기를 포스팅 한 뒤 해당 URL을 첨부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지원동기에 대한 포스팅 내용을 가장 중점적으로 심사해 총 20명을 선정, 8월 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8월 7일 진행되며, 매월 진행하는 정기모임에 대한 세부 일정은 선정 후 별도 공지된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실장은 “공식 홍보대사인 맘스카우트를 통해 육아맘들에게 카시트에 대한 바른 생각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 며 “내 아이의 안전에 대한 열정이 담긴 다양한 아이디어를 향후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순성산업은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안전성에 대해 입증 받았으며, 100% 국내 순수 기술과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오고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