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프로스펙스, 자외선 막아주는 아이템 출시

프로스펙스, 자외선 막아주는 아이템 출시

기사승인 2014-07-15 09:23:55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자외선을 막아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

햇빛이 강한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기능성 제품들을 챙기는 것이 좋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 화상, 기미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 없이 야외활동을 하다가는 피부 손상으로 여름휴가를 망치기 쉽다.

프로스펙스의 팔 토시는 헬사(Healtha)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와 배출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냉감효과에 UV 차단 효과(50+)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 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신축성과 밀착감이 뛰어나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화이트, 라이트블루,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이다.

프로스펙스 여성용 선캡은 넓은 UV 차단 챙으로 얼굴 전체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쿨맥스(Coolmax)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땀 배출 기능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산뜻한 그린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연이어 나오는 ‘尹 탈당설’…“오늘이 적절한 시기”

윤석열 전 대통령의 거취를 두고 국민의힘에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보수 인사들은 연이어 윤 전 대통령이 곧 탈당을 결정할 수 있다는 주장을 내놓고 있다.강성 보수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14일 오전 YTN 라디오 ‘뉴스 파이팅’에 출연해 “윤 전 대통령의 선택지가 별로 없다. 윤상현 전 의원도 다시 김문수 후보 캠프로 다시 들어오지 않았냐”며 “오늘이 딱 (탈당에) 적절한 시기라고 본다”고 밝혔다.이어 “내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