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야외활동 필수품 휴대용 스피커 3종 출시

노벨뷰, 야외활동 필수품 휴대용 스피커 3종 출시

기사승인 2014-07-22 11:43:56

노벨뷰는 야외활동에 필수품이 될 휴대용 스피커 3종을 출시했다. 신용카드 크기의 미니사이즈와 147g의 가벼운 무게의 ‘NS722’와 미니사이즈에 내장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재생이 가능한 ‘NS 733’, 최대 6W의 소리출력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V1’이다.

노벨뷰 NS722는 신용카드 크기의 미니사이즈와 147g의 가벼운 무게로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에 좋은 휴대용 스피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숫자 키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퀵버튼으로 FM라디오 주파수 이동과 MP3조작에 대한 간편함이 돋보인다.

게다가 터보 우퍼 내장 스피커로 최대 6W의 소리 출력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3.5mm의 AUX 케이블 단자와 Micro SD카드 슬롯을 갖추어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1,000mAH 외장 리튬 배터리로 최대 7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여 야외활동에 중점을 맞추었고 충격방지 이중설계로 기기의 안전성을 강화하였다. 그리고 진보된 라디오 수신력을 통해 FM 라디오의 청취 기능을 향상시켰다. 특히 NS722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가지고 다니기에 좋으며, 총 7가지의 재생모드와 8가지의 EQ로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노벨뷰의 휴대용 스피커 NS733은 한 손에 딱 맞는 미니사이즈와 무게를 가지고 있어 특히 야외 활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166g으로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으며 특히 내장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배터리를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키패드와 더블 퀵버튼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AUX 입력과 USB 메모리와 Micro SD카드를 이용한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OLED 한글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최대 10W의 강한 음향 출력을 보여주며 터보 우퍼 내장 스피커로 시끄러운 야외에서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국내 모든 음향기기에 호환이 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레드, 블랙의 색상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고광택 하이그로시 표면 스크래치 방지 코팅으로 잔기스가 나지 않아 휴가철 야외 활동으로 인한 제품 손상을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노벨뷰 V1은 간단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았다. 리튬 이온 배터리 내장으로 최고 7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자주 충전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하다. USB메모리와 Micro SD카드 그리고 AUX 단자가 있어 음향기기,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외장 스피커로 이용가능하며 메모리 안의 MP3를 재생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청취할 수 있다.

최대 6W의 소리출력으로 실내/외 모두 충분히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라디오 수신율이 좋아 야외에서도 FM 라디오를 깨끗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숫자 키패드와 퀵버튼으로 라디오 주파수 이동과 MP3 조작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누구든지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김 난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