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딜라이트 대란’을 일으키며, 메가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한 ‘딜라이트 익스트림(D’Lites Extreme)’의 뉴 모델을 공개했다.
지난 해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과 제품문의가 폭주하며,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았던 딜라이트 익스트림(D’Lites Extreme). 클래식 슈즈 트렌드를 주도하며,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하나의 스타일아이콘으로 떠오른 딜라이트의 14FW 신제품인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 팬더(D’Lites Extreme Golden Panda)’가 화제다.
특히, 페이스북 패션신발전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골든 팬더 화보이미지는 약 10만건의 ‘좋아요’와 1만건 이상의 댓글을 올리며 제품출시 이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 ‘그야말로 잇슈즈! 이건 사야 돼!‘, ‘완전 이뻐’, ‘커플 운동화로~’, ‘골든 팬더 스타일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스케쳐스 매장과 고객센터로 제품 출시일과 가격 등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2세대(2nd Generation) 모델인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 팬더’는 기존 투톤 컬러와 소재에서 탈피해, 3가지 컬러와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매치하여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한껏 강조했다. 또한 귀여운 팬더를 모티브로 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골드 로고 디테일과 유려한 실루엣을 살려 한층 럭셔리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원피스나 수트, 캐주얼룩과 스포티룩, 힙합룩 등을 넘나들며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다. 8월말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 팬더’가 출시 전부터 온라인과 SNS 상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팬들로부터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14FW 시즌 핫아이템으로 떠오른 ‘골든 팬더’는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골드 컬러로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과 럭셔리한 느낌을 주며, 1세대 딜라이트 신드롬에 이어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