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큐레이션 사이트 글로시박스가 CJ E&M의 뷰티 모바일 어플 뷰티인미와 손잡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민트라벨의 두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민트라벨은 메이크업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초중반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글로시박스의 MD가 가진 화장품에 대한 노하우와 뷰티인미의 트렌디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기획된 만큼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품질을 가진 브랜드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민트라벨 박스는 '항상 하던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보다 쉽게 시도할 수 있게 하는 박스'라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구성에는 뜨엘, 컬러버킷, 그리고 샐리스박스 3개 브랜드가 MD들의 선택을 받았다.
뜨엘의 스테이 포에버 젤 아이펜슬은 여름철 필수인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고 있으면서도 발림성이 좋아 레이어드 하기 쉽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블랙, 브라운, 블루, 퍼플 중 2가지 조합의 색으로 박스를 구성해 트렌디한 느낌에서부터 화려한 느낌까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게했다.
컬러버킷의 립 플래쉬 잼은 물감을 떠올리게 하는 립 제품이다. 글로시박스는 개별 컬러로 사용해도 좋지만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해서 사용했을 때 나만의 색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고 바르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이번 구성품으로 선택됐다.
샐리스박스의 마스크팩 또한 메이크업 전 잠시나마 마스크팩을 사용함으로써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자 하는 글로시박스 MD의 센스가 담긴 선택이다
이번 라벨을 공동 기획한 CJ E&M의 이영기 디지털미디어사업팀 팀장은 ""모바일 쇼핑이 확대되고 있는 소비 문화 패턴에 맞게, 20대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테마 콘텐츠도 이번 민트 라벨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민트라벨은 아이라이너 2개, 립 2개 구성에 팩 세트까지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완벽 구성을 원래 가격에서 74%의 대규모 런칭 세일가로 선보인다. 또한 매월 다른 테마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와 뷰티인미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