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유한양행 ‘아름다운 주방세제’ 화가 이수동과 콜라보 제품 출시

유한양행 ‘아름다운 주방세제’ 화가 이수동과 콜라보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4-08-04 12:55:57

유한양행이 천연 곡물 추출물로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름다운 주방세제’에 행복을 그리는 화가, 이수동의 작품을 담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주부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제작된 이번 제품은 화가 이수동의 작품 '높은 곳에서 꽃피우다'와 '나들이'를 기존 유한양행 ‘아름다운 주방세제’의 용기로 제작 해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 국내 최초 혁신적인 시도이다. 화가 이수동은 국내 수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한국 대표적인 작가로 따뜻한 그림과 시로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작품들로 유명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에 특별히 제작된 아름다운 주방세제는 여자와 뗄 수 없는 가사 공간에 단순히 세제라는 제품을 넘어 품격 높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하게 되었다”며 “친환경 원료로 자연을 담은 ‘아름다운 주방세제’를 한 편의 작품으로 승화시켜 주부들의 문화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 주방세제’는 천연곡물 성분이 함유된 친환경 세제로 피부 자극이 없고 환경에 무해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 세정 효과가 뛰어난 쌀과 흑미 그리고 매실 추출물이 함유된 세 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재연 진보당 대선후보 “2026년 개헌 국민투표 추진”

21대 대선 후보에 출마한 김재연 진보당 상임대표가 오는 2026년 개헌 국민투표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김 후보는 9일 오후 국회 본청 당 회의실에서 쿠키뉴스와 만나 “진보당은 과거 개헌이 추진되지 않았던 사례들에서 교훈을 찾으려고 노력했다”며 “87년 헌법에 대단히 불합리하고 낡은 요소가 많고, 변화한 현실에 따른 요구를 반영하기에 매우 부족하다는 건 누구나 동의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김 후보는 국회가 그간 개헌을 논의하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