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추석 맞아 NS홈쇼핑에서 특가 판매

포낙보청기, 추석 맞아 NS홈쇼핑에서 특가 판매

기사승인 2014-08-22 16:45:55

포낙보청기(한국지사 대표 신동일)는 최신 오픈형 보청기인 ‘포낙 오데오Q50(Phonak Audeo Q50)’ 제품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밤 10시 30분부터 NS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는 포낙 오데오Q50은 12채널 오픈형(RIC : Receiver In Canal) 보청기로, 이번 방송에서 동급 사양 제품의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동급 사양인 12채널형 보청기의 경우 200만원 후반대의 가격이지만, 포낙 오데오Q50 제품은 이 날 방송을 통해 1대당 최저 169만원(일시불 결제시)에 구입할 수 있다.

양이로 2대를 한 번에 구입하는 경우 1대씩 따로 구입할 때보다 최대 79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은품으로 40만원 상당의 보청기 무선 액세서리 컴파일럿(ComPilot) 1대와 12만원 상당의 배터리(2년치 4박스)를 제공하며, 추가로 5만원 상당의 포낙 미니 C&C 보청기 관리 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1대만 구입하는 경우에는 6만원 상당의 배터리(2년치 2박스)와 포낙 미니 C&C 보청기 관리 키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포낙 오데오Q50 보청기는 포낙보청기 고유의 프리미엄 기능인 ‘주파수 압축 기능(SoundRecover)’을 장착해 노인들이 듣기 힘든 고주파 대역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저주파 대역의 소리로 압축시켜 잘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주파수 압축 기능을 장착한 포낙보청기는 노인성 난청 해소에 적합해 추석 명절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동일 대표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동급 사양의 보청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최신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청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인식 개선으로 보청기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