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미샤 ‘시그니처 비비케익’ 출시

미샤 ‘시그니처 비비케익’ 출시

기사승인 2014-08-28 09:40:55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신제품 ‘시그너처 비비케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그너처 비비케익은 뛰어난 피부톤 보정 효과와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세가지 파우더가 피부에 닿은 빛을 확산 반사시켜 피부 투명도를 높여주고 결점을 가려준다.

미샤는 최근 모델로 발탁한 손예진의 첫 광고 제품 시그너처 비비케익을 필두로 하반기 실적 증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상품기획팀장은 “가벼운 밀착력은 물론 촉촉한 수분유지 기능으로 아침에 바른 비비케익이 12시간 지속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 시그니처 비비케익의 용량은 18g 가격은 2만5800원이다.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中 보복 관세에 다시 맞불…“50% 추가관세…다른 나라와는 즉시 협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맞불 관세'를 발표한 중국에 대해 50%의 추가 관세 부과를 경고하면서 중국 이외의 다른 나라들과는 즉시 관세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8일까지 중국이 34% 관세를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경고했다.이어 그는 “미국에 보복 관세를 부과하는 어떤 국가든 더 높은 추가 관세를 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