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룩의 진수를 보여주마”

“밀리터리룩의 진수를 보여주마”

기사승인 2014-10-22 11:27:55

아이콘 서플라이(Icon supply)에서 전개하는 60년 역사의 정통 밀리터리 캐주얼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가 공식 론칭한다.

1950년대부터 미군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해온 인더스트리는 이미 마릴린 먼로, 크리스틴 스튜어트, 카니예 웨스트 등의 해외 셀러브리티가 즐겨 입는 브랜드로 국내에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알파 인더스트리 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전문성은 미국방부의 군납 업체로 선정되는 기술성을 인정받았으며, 군사 의류에 쓰이는 것과 동일한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해 MA-1, M-65, N3B 등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탄생시켰다.

알파 인더스트리는 독특한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팔라디움, 닥터마틴, 벤셔먼, 스투시 등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알파 인더스트리 만의 오리지널리티는 유지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적 요소의 접목으로 패셔너블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한편, 아이콘 서플라이는 알파 인더스트리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 금요일 잠원동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DJ 파티,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알파 인더스트리는 현대적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숍 ‘웨일런샵’과 온라인 ‘웨일런샵’에서 판매 된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