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안국건강, 수험생 눈건강 관리법 소개

‘눈건강’ 안국건강, 수험생 눈건강 관리법 소개

기사승인 2014-11-05 10:14:55

눈에 피로감 수시로 풀어주는 것이 중요해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시험을 코앞에 둔 수험생의 눈은 쉴 틈이 없다. 하지만 눈이 피로하면 우리 몸 전체로 피로감이 확산돼, 컨디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에 이마트와 공동개발한 눈 영양제 ‘눈건강’을 선보인 안국건강이 ‘수험생 눈건강 관리법’을 제안한다.

어두운 곳에서 장시간 공부하면 눈에 피로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스탠드로 적정 조도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책은 눈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려 보도록 하고, 장시간 공부할 때는 눈을 잠시 감고 있는다거나 먼 곳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눈이 건조한 느낌이 든다면 눈을 자주 깜빡여주도록 한다.

눈 영양제 ‘눈건강’은 아레즈 2와 안국건강의 토비콤 포뮬라가 함께 적용된 루테인지아잔틴 제품이다. 안국건강에 따르면, 아레즈(AREDS, Age Related Eye Disease Study)2는 미국 국립안연구소에서 최장기간, 최다인원이 투입된 대규모 임상연구를 통해 밝혀낸 구성성분이다.

눈건강에는 우리 눈에서 시력의 90% 이상을 담당하는 황반의 주요 구성성분인 루테인과 지아잔틴,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항산화 영양 성분인 비타민E, 비타민C, 구리, 셀렌 그리고 아연이 영양성분으로 들어가 있고 이외에도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 블루베리농축분말, 토마토추출분말, 당근추출분말이 함유돼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대입수학능력시험까지 채 한 달도 남지 않으면서 수험생을 위한 선물 수요가 늘면서 비타민 등 건강제품 매출이 30% 가까이 증가했다고 MBC뉴스데스크를 통해 보도되기도 했다”며 “눈건강은 수험생은 물론 노안이 찾아온 성인,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눈이 쉴 틈 없는 현대인 모두를 위한 눈영양제다”라고 전했다.

제품 구성은 ‘60캡슐(2개월 분, 1일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에 2만6800원으로 전국의 이마트와 이마트몰(emart.ssg.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