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15일 NS홈쇼핑서 ‘포낙 오데오Q50’ 판매

포낙보청기, 15일 NS홈쇼핑서 ‘포낙 오데오Q50’ 판매

기사승인 2014-11-14 10:19:56

포낙보청기(한국지사 대표 신동일)가 최신 오픈형 보청기인 ‘포낙 오데오Q50(Phonak Audeo Q50)’ 제품을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으로 판매한다.

방송 시간은 오는 15일(토) 밤 11시40분부터이다. NS홈쇼핑에서 판매되는 ‘포낙 오데오Q50’은 12채널의 최신 오픈형(RIC) 보청기다. 지난 8월 론칭 방송에 이어 앵콜 방송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1대당 169만원(일시불 결제시)에 구입이 가능하다. 12채널 동급 사양 제품의 경우 보통 1대당 200만원 중후반대에 가격이 형성돼 있다.

양이(兩耳)로 2대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경우에는 1대씩 따로 구입할 때보다 79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동급 사양 제품 1대 가격으로 2대를 구입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양이 구입시 사은품으로 블루투스로 작동되는 40만원 상당의 포낙보청기 무선 액세서리인 컴파일럿(ComPilot) 1대와 12만원 상당의 배터리(2년치 4박스)를 받을 수 있다.

1대만 구입하는 경우에는 6만원 상당의 배터리(2년치 2박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구입 수량과 상관없이 보청기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포낙 미니 C&C 보청기 관리 키트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회사 측은 “포낙 오데오Q50 보청기는 오픈형 보청기로 귓속형의 보이지 않는 외관과 귀걸이형의 강력한 출력 등 두 가지 형태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보청기다. 작고 가벼워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눈에 잘 띄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며 “경도에서 고심도 난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난청의 범위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포낙 오데오Q50 보청기는 포낙의 독자적인 ‘양이통신기술(Binaural VoiceStream Technology)’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음환경에서도 명료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양쪽 귀에 착용한 보청기로 전화소리를 명료하게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최신 기능인 ‘듀오폰(DuoPhone)’, 양쪽 귀에 착용한 보청기의 볼륨과 프로그램을 한 쪽 보청기에서의 조작만으로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퀵 싱크(Quick Sync)’ 등 최신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됐다.

신동일 대표는 “8월 론칭 방송에서 구입 기회를 놓쳤던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 동급 사양의 보청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최신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