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영업부 대졸 인턴 사원 모집

한국화이자제약 영업부 대졸 인턴 사원 모집

기사승인 2014-11-20 09:29:55
11월 27일까지 온라인 채용지원 사이트에서 지원

한국화이자제약은 11월 14일부터 27일까지 자사의 온라인 채용지원 사이트를 통해 영업부 대졸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될 인턴
사원은 2015년 1월부터 3개월 간 근무하게 되며, 우수 인턴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영업사원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전공에 상관없이 4년제 대학교 및 대학원 기 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11월 27일 오후 6시까지 한국화이자제약 채용지원 사이트(http://pfizercareers.com/apply)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서 작성시 희망 근무지(서울/경기, 대전/충청, 광주/전라, 대구/경북, 부산/경남)도 선택할 수 있다.

선발 절차는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의 2단계로 이루어지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2015년 영업 대졸 인턴 사원 채용 및 입사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채용지원 관련 이메일(koreatalentacquisition@pfiz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신경호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상무는 “이번 인턴십은 제약 영업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선진 글로벌 제약기업의 실무를 통해 현장 경험을 쌓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영업 인턴 이후에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선발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는 만큼 관심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koreatalentacquisition@pfizer.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