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A&D메디칼, 기능성 강화된 가정용 혈압계 신제품 출시

보령A&D메디칼, 기능성 강화된 가정용 혈압계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4-12-17 10:06:55

보령A&D메디칼이 가정용 혈압계(모델명 UA-772K)를 출시했다.

UA-772K는 측정한 데이터를 최대 90회까지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메모리가 주요특징 중 하나이다. 메모리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저장된 데이터의 평균치와 각각의 저장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어서 더욱 정확한 혈압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불규칙맥파(Irregular Heart Beat)’ 감지가 가능하여 평균 맥 간격에서 25% 이상 차이가 나는 맥을 감지하면, 측정 후 불규칙맥파 마크가 표시되어 사용자가 더욱 정확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다.

여기에 측정된 수치가 WHO(세계보건기구)의 혈압분류기준에서 어느 영역에 해당 하는지를 6단계로 나눠 액정 상에 점등으로 표시해주는 혈압레벨표시 기능으로 쉽게 혈압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금속이나 천연 고무 알레르기가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피부염이나 두드러기 등의 알레르기 증상의 원인이 되는 금속, 천연고무를 사용하지 않은 알레르기 방지 커프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따로 작동법을 익히지 않고도 누구나 손쉽게 버튼 하나로 혈압측정이 가능하며, 넓은 화면의 LCD계기판을 장착하여 어르신들도 혈압수치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UA-772K모델은 계량, 계측,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일본A&D그룹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전보다 기능성이 강화되어 출시되었으며 일본A&D그룹의 일본 생산거점공장에서 생산됐다. 보령A&D메디칼 가정용 혈압계 UA-772K는 오프라인 의료기기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