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이지, ‘오 세럼 파운데이션’ 출시

미스에이지, ‘오 세럼 파운데이션’ 출시

기사승인 2014-12-30 09:26:56

코스메틱 브랜드 ‘미스에이지’가‘오 세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 세럼 파운데이션’에는 물에 녹는 오일과 영양 가득한 세럼이 함유된 ‘탱글 젤 세럼’, 수분이 50% 이상 함유된 ‘수분 파운데이션’ 등 두 가지 포뮬러가 한 병에 담겨있다. 각각 분리되어 있던 포뮬러가 펌핑 시 6대 4의 황금 비율로 섞여 나오며, 사용했을 때 세럼이 피부 속에 영양을 채우고 오일이 피부 겉을 감싸는 촉촉한 커버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탱글 젤 세럼’에 함유된 오일은 ‘마이크로 젤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물과 섞이지 않는 일반 오일 성분을 미세하고 촘촘하게 쪼개어 물에 완전히 섞이는 녹는 오일로 구현됐다.

기존의 오일은 입자가 커서 피부 겉 표면에 겉돌아 화장을 쉽게 들뜨게 하는 반면, ‘오 세럼 파운데이션’의 녹는 오일은 수분 파운데이션과 섞이면서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한 윤기막을 형성한다. 이 윤기막은 피부에 전달된 보습감과 메이크업을 50시간 이상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한편 ‘미스에이지’는 30일 오후 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번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정품 3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전용 퍼프와 아이크림, 틴티드 립밤 스틱,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무료 체험분 등 풍성한 추가 구성품을 증정한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