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플래그숍 논현점, 서재자녀방관 전시 개선

한샘 플래그숍 논현점, 서재자녀방관 전시 개선

기사승인 2015-01-06 15:23:55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한샘 플래그숍 논현점의 서재자녀방관 전시를 새롭게 꾸몄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 개선에서는 실제 주거공간과 비슷하게 전시를 개선해 아이방을 꾸미려는 고객들이 보다 구체적인 인테리어 팁을 얻어 갈 수 있게 됐다. 또한 한샘의 자체운영 온라인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의 인기 자녀방 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존’과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의 기능을 비교할 수 있는 ‘조이 모듈존’도 갖췄다. 또한 전시와 연계된 생활용품을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위치도 기존 3층에서 6,7층 생활용품관과 가까운 5층으로 이동했다.

한샘플래그샵 논현점 아이방 가구 ‘조이’ 전시는 미술선생님이 꿈인 여자아이의 방, 경찰이 꿈인 남자아이의 방 2개의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한샘은 이번 전시 리뉴얼을 통해 그간 축적돼온 한샘의 아이방 꾸미기 노하우를 매장에 구현했다.

고객 조사 결과 베란다 확장형 30평형대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작은 방을 아이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다. 이에 한샘은 베란다 확장형 30평형대 아파트의 작은방 크기를 그대로 구현해 자녀방을 전시했다. 자녀방 전시 개편에 사용된 소품은 모두 한샘플래그샵 생활용품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구비해 고객 편의를 늘렸다.

‘온라인존’에서는 한샘몰의 자녀방 베스트 상품인 ‘샘(SAM)’, ‘샘키즈(SAM kids)’, ‘모모로(MOMORO)’를 함께 볼 수 있다. 기존 오프라인 서재자녀방 제품뿐만 아니라 한샘몰 온라인 제품까지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돼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