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의 아웃도어, 봄이 왔네”

“원빈의 아웃도어, 봄이 왔네”

기사승인 2015-01-30 10:30: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올해에도 배우 원빈과 연장 계약했다. 이로써 원빈은 2013년부터 3년째 센터폴의 ‘얼굴’로 활약하게 된 것. 지난해부터 센터폴 여자 모델로 활동한 배우 수현 역시 재계약하며, ‘원빈·수현’ 센터폴 커플은 두 해 연속 호흡을 맞추게 됐다.

센터폴은 최근 원빈과 수현이 함께 촬영한 2015년 S/S 시즌 화보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센터폴 화보 속 원빈과 수현은 레드, 오렌지, 블루, 옐로우 등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원빈은 산뜻하고 가벼운 봄 컬러 아웃도어 재킷과 기능성 셔츠와 팬츠를 매치하고 수납력이 좋은 백팩을 메어 패셔너블한 트레킹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어벤저스2’의 배우 수현은 화사한 컬러와 슬림핏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소화하며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센터폴 봄여름 시즌 화보는 여행작가 변종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세이 북 콘셉트로 만들어질 계획이다. ‘길 위에 배운 말’이라는 주제 하에 길, 여행, 산책, 봄, 바람 등 다섯 가지 테마에 따라 변종모 작가의 글과 모델 이미지들이 조화를 이뤄 트레킹 라이프스타일을 감성적으로 풀어낸다.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