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는 눈빛 자신감”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 자신감”

기사승인 2015-02-02 11:08:55

바슈롬 코리아 신제품 서클렌즈 레이셀 모델로, F(x)크리스탈 발탁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코리아가 신제품인 서클렌즈 ‘레이셀(LACELLE)’을 출시하며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바슈롬 레이셀은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레이스(Lace)와 프랑스어로 그녀를 뜻하는 엘르(elle)의 합성어로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원데이 서클렌즈 제품이다. 크리스탈 브라운, 트윙클 브라운, 스파클링 블랙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 한 컬러패턴이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해 준다.

바슈롬 측은 사소한 눈빛에서부터 남들과 다른 매력을 뽐내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에서 귀여움까지 팔색조 매력을 겸비한 크리스탈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탈은 가수 활동은 물론 최근 연기자로 널리 활동하며 2030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김대룡 바슈롬 코리아의 마케팅팀 부장은 “모델 크리스탈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2030여성들에게 레이셀만의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 자신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길 기대한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바슈롬 레이셀은 한국인의 눈동자에 어울리는 패턴으로 개발되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해준다”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