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 난 기자] 노스페이스는 슬림하면서도 활동적인 입체 설계에 경량성 및 통기성을 더한 국가대표 트레이닝 기어 ‘VX재킷’을 출시한다.
지난해 FW시즌에 첫 선을 보인 노스페이스의 VX재킷은 2015년 SS시즌에는 기후 및 체온 변화에 따라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충전재와 경량 원단을 혼용해 기후 대응력을 높였다.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착장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더욱 다양한 패턴과 색상을 적용하고, 카디건과 베스트 형태의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노스페이스 VX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재킷이 있다. 재킷 안쪽에 VX 액티브 충전재를 사용해 체온유지와 쾌적성을 더했고 몸판 좌우 옆선과 소매 안쪽에는 신축성이 우수한 니트 소재의 써모라이트 스판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전면에 적용된 반원형의 퀄팅라인은 세련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을 살려준다. 색상은 남성용 다크 네이비, 파스텔 블루, 라이트 그레이, 블랙이 있고, 여성용은 코랄, 옐로우, 라이트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이 있다.
몸판에 적용된 트윌 패턴의 퀄팅라인이 돋보이는 노스페이스 VX 스트레치 재킷은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활동적이고 입체적인 느낌을 살린 재킷이다. 고기능성 충전재인 VX와 신축성이 탁월한 2-WAY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하고 인체공학 패턴까지 더해 아웃도어 및 다양한 스포츠활동에서도 활동성이 보장된다. 또한 어깨 앞쪽과 소매 안쪽 및 등판 부분에 벤틸레이션 기능을 강화해 쾌적함을 배가시켰다. 색상은 남성용은 스모크 블루, 라이트 그레이가 있고, 여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스모크 블루, 카키가 있다.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