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민석 기자] 단백질과 코디세핀 등 몸에 좋은 유효성분을 함유한 ‘금충초’를 생산하는 ‘지코디그룹’과 천연발효 숙성 화장품을 생산하는 ‘타임앤로우’가 만났다.
‘지코디그룹’과 ‘타임앤로우’는 지난 24일 구로호텔에서 열린 ‘2015 파워 세미나’에서 ‘비전선포식 및 발대식’을 거행하며 양사의 미래 비전에 대한 심도 깊이 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기업의 만남은 앞으로 국내외 시장의 건강문화 조성에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세미나엔 금충초 홍보모델 가수 제이엘(본명 이진우)이 참석해 열성적인 공연을 펼쳤다. 타임앤로우 양덕찬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지코디그룹 이동후 대표이사의 격려사에 이어 두 기업의 발전을 위한 정책 및 블루오션전략에 대한 강의가 차례로 이어졌다.
양덕찬 대표이사는 “사업자와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긍정적인 발전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지코디그룹과 타임앤로우의 일원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성심성의껏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동후 대표이사는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해 두 그룹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서로의 경험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나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금충초는 MBC 종영 드라마 ‘왔다! 장보리’와 KBS 2TV 종영드라마 ‘뻐꾸기 둥지’ 최근 종영한 SBS 미니시리즈 ‘펀치’ SBS 일일 연속극 ‘달려라 장미’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제작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