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중진공,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기사승인 2015-03-01 12:00: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우수 기술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사업화를 돕기 위한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정부 R&D 성공기술 및 자체 개발한 특허등록 기술 중 최근 6개월 이내 사업화 진행이 되지 않은 기술을 보유한 중소기업이며, 신청기업은 사업 당해 연도 1개 기술사업화과제만 신청 가능하다.

지원기업으로 선정되면 사업화에 소요되는 자금을 전체 사업비의 80%이내에서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기술사업화 진단 대상에 선정되면 해당 전문가의 진단 및 사업화 기획 지원을 통해서 해당 기술의 사업화 가능성을 진단하고 사업화 추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정기업은 기업, 대학, 연구기관 등 용역 제공기관으로부터 시제품제작, 분석, 홍보 등의 용역을 제공받고, 중진공은 이에 대한 소요비용을 용역 제공기관에 직접 지급하는 방식으로 지원한다.

중진공은 서류평가를 거쳐 신청기업 중 100개 기업에 대해 기술사업화 진단을 실시하고, 이중 30개 기업에 대해 사업화 기획 보고서 작성을 지원할 계획이며, 사업화 기획 보고서 작성을 지원한 30개 기업 중 20개 기업을 사업화지원 대상으로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freepen07@kukimedia.co.kr
freepen0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