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25일부터 입장권 예매 실시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25일부터 입장권 예매 실시

기사승인 2015-03-25 00:02: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경기도와 한국도자재단은 4월25일 시작되는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권 예매를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을 앞두고 하일권 작가의 홍보 웹툰 ‘도자의 신’을 온라인에 공개한다.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38일간 ‘색:Ceramic Spectrum - 이색, 본색, 채색’을 주제로 이천 세라피아,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에서 개최된다.

홍보 웹툰 ‘도자의 신’은 원작 ‘목욕의 신’의 주인공인 헤르만 허세가 도자의 신 ‘세라미쿠스’와 만나 도자와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도자의 신’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다.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권 예매는 온라인 쇼핑몰 ‘옥션 (www.auction.co.kr)’과 ‘지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는 경기도 NH농협은행 164개 지점에서 실시된다. 이외에도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 등 소셜커머스에서도 예매권이 판매된다.

이천 세라피아,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 세 곳을 모두 볼 수 있는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통합권은 현장 구입시 1만원이지만 예매할 경우 2000원 할인된 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 한 곳만 둘러보는 개별권은 현장 구입시 4000원이지만 예매할 경우 각각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국 미술 및 도예 전공자와 20인 이상의 단체, 행사 지역 주민 등에는 우대 혜택이 제공되며, 재단의 등록 도예가와 국가유공자 및 기초생활수급대상자, 만 7세 미만의 영유아, 장애우 등은 입장이 무료다.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전 세계 74개국이 참여하는 국제 공모전, 지역별 도자색(色)을 살린 특별 기획전, 국제도자워크숍 등의 전시·학술 행사와 관객과 함께하는 도자?교육체험 프로그램 등 준비를 대부분 완료하고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