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청도군, 상생협력주스 출시 업무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청도군, 상생협력주스 출시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5-03-29 10:30:55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오후 청도군청에서 롯데칠성음료 이재혁 대표이사, 청도군 이승율 군수, 지역영농조합인 흙내음 이대풍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청도 지역 특산품인 청도반시(홍시)를 원료로 한 프리미엄 제철과일주스 '델몬트 제철과실 청도홍시' 출시에 관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생산 및 유통, 마케팅을, 청도군은 해당 제품의 개발 및 생산에 대한 관련 인프라 및 행정적 지원을, 흙내음영농조합은 우수한 품질의 청도반시(홍시) 원료 공급을 담당할 계획이다.

특히 이 제품은 대기업과 청도군 지역농가가 함께 경제적 이윤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 공유가치창출 취지를 살린 것으로, 지역 농민에게는 우수한 지역특산물의 매출을 증대하고, 롯데칠성음료는 우수한 품질의 제철과실로 만든 주스를 소비자께 제공해 매출을 높이는 '상생 합작품'이다. 또한 수입과일 증가로 인한 국내과실 판매저조의 상황을 극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시키는 차원의 의미도 있다.

델몬트 제철과실 청도홍시는 국내산 제철과일의 대표산지를 엄선해 계절별로 한정 생산하는 프리미엄 제철과일주스로 ‘델몬트 제철과실 효돈감귤’에 이어 두 번째 제철과실 시리즈 제품이며, 지난번 출시한‘제주사랑 감귤사랑’에 이은 상생협력주스이다.

이달 말에 출시될 이 제품은 주스명가 델몬트의 노하우로 홍시가 가진 최적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원료 수매 및 배합에 신경을 써 부드럽고 달콤한 청도홍시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180ml 소병, 1L페트 총 2종 구성)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