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5월 가정의 달 맞이 30% 할인판매

금강제화, 5월 가정의 달 맞이 30% 할인판매

기사승인 2015-04-23 11:44: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금강제화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컴포트화, 수입화, 하절화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러브 러브 위크(LOVE LOVE WEEK)’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날 자녀 선물로 좋은 아동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컴포트화를 비롯해 수입화, 등산화, 골프화, 하절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금강제화는 행사기간 동안 직영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펼쳐 1등 당첨자(100명)에게는 금강상품권 10만원권, 2등에게는 토드백 또는 파우치, 3등에게는 슈케어 세트, 4등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금강제화는 감사의 달을 맞아 초경량 슈즈인 ‘랜드로바 네이쳐’와 스포티한 느낌의 ‘랜드로바 트렌디 아웃도어 샌들’을 선물로 추천했다.


‘랜드로바 네이쳐’는 물 한잔보다 가벼운 140g(230mm 기준)의 무게, 부드러운 양가죽 외피, 탄성이 좋은 파일론 밑창 등이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주는 초경량 슈즈다.

또한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자유롭고 편안한 아웃도어 스타일과 트렌디한 코르크 소재를 사용한 ‘랜드로바 트렌디 아웃도어 샌들’이 좋다. 블랙, 화이트 콤비의 아웃솔과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으로 편안함 착화감과 경량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발목 부분을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어 쉽게 착용이 가능하다. kuh@kukinews.com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