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어린이날 기념 할인 이벤트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기념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5-04-23 16:48: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 및 쇼핑몰, 면세점을 아우르는 전사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6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본격세일 및 제안전에 들어간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브랜드 알로앤루는 나들이 시즌 야외활동을 위한 열 두 가지 스타일의 어린이날 선물용 상하복?원피스를 3만원대부터, 구단별 KBO 콜라보레이션한 유니폼 형태의 티셔츠를2만원대로 만날 수 있다.

강아지 캐릭터로 알려진 유아복 알퐁소와 브리티시 트레디셔널 브랜드 포래즈는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인 여름 신상품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셀럽키즈 패션’으로 주목받는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츄즈에서 신발 전 품목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5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인 궁중비책 선미스트와 선클렌징 티슈를 증정한다. 언밸런스 슈즈로 인기몰이 중인 츄즈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선착순 500명의 구매고객에게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컬러링북를 증정한다.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ㆍVolution)'은 정식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일부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Y볼루션 리미티드 패키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와의 제휴를 통해 ‘해피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궁중비책의 인기 제품 3종인 선블록, 베이비로션, 베이비 샴푸&바스로 구성된 '궁중비책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를 판매한다. kuh@kukinews.com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