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청, 5월 궁중문화축전 등 다양한 행사 마련

문화재청, 5월 궁중문화축전 등 다양한 행사 마련

기사승인 2015-04-29 09:53: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문화재청은 5월 어린이날과 연휴, 관광주간 등을 맞아 ‘제1회 궁중문화축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5월에는 보다 많은 이들이 문화유산을 통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궁과 왕릉의 문턱을 낮추고 국민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우선 조선시대 궁중문화 정수를 만날 수 있는 제1회 궁중문화축전(5월2일~10일) 중에는 4대 궁과 종묘를 휴무일 없이 전면 개방한다. 궁궐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평소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종묘를 자유관람으로 전환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이날에는 초등학교 6학년(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동반가족 2인은 4대 궁(창덕궁 후원 등 특별관람 제외)과 종묘, 조선왕릉(세종대왕릉 포함), 현충사, 칠백의총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찾아 즐겁고 유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또한 5월 마지막 주 연휴기간(5월23일~25일)에도 4대 궁과 종묘, 조선왕릉(세종대왕릉 포함), 현충사, 칠백의총이 휴무일 없이 운영된다.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도입된 관광주간(5월1일~14일)에는 내국인 관람객에게 4대 궁(창덕궁 후원 등 특별관람 제외)과 종묘 관람료를 50% 할인하는 혜택도 더불어 제공된다.

문화재청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친구, 연인 등이 다 함께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대표하는 고궁과 왕릉을 찾아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문화융성과 문화로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끈한 '속옷 구매 후기', 망사 슬립 착용하고 섹시한 포즈로 찰칵...""착한 알바ㅋㅋ""

클럽 엉짱녀 예나. 강남 클럽에서 그림 같은 바디라인 과시!

[쿠키영상] 유승옥 시원하게 노출한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