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욱은 알겠는데 채수빈은 누구야? KBS 주말극 ‘파랑새의 집’ 여주인공

구자욱은 알겠는데 채수빈은 누구야? KBS 주말극 ‘파랑새의 집’ 여주인공

기사승인 2015-07-21 10:48:5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구자욱과 배우 채수빈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올스타 브레이크를 마치고 KBO 리그가 재개된 21일이라 야구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구자욱과 채수빈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인 커플 사진’이 구자욱과 채수빈이라고 설명했다. 이 사진은 현재 SNS를 통해 급속도로 유포 중이다.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 친구로 맺어져 있다는 이야기도 올라왔다.

하지만 사진 화질이 좋지 않아 얼굴을 정확히 알아보기 힘들다는 점에서 구자욱과 채수빈이 아니라는 주장도 있다.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 정도만 분간이 가능하다.

이날 채수빈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확인했다.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구자욱과 삼성 측은 별다른 언급이 없다.

2012년 삼성에 입단, 올해 KBO 올스타전에 뽑힐 정도로 외모와 기량이 출중한 구자욱에 비해 인지도가 낮다 보니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선 채수빈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1994년생인 신인 배우 채수빈은 2014년 광고계에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5개월 만에 7편의 광고에 등장해 얼굴을 알린 채수빈은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과 다수의 독립 단편 영화에 출연했다. MBC 드라마 ‘원녀일기’와 KBS 드라마 ‘스파이’ 등에도 얼굴을 비췄다.

현재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여자 주인공 한은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무엇보다 데뷔 1년 만에 주연 자리를 꿰차 주목받는 배우다.
조현우 기자 기자
canne@kmib.co.kr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