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본격적인 게임은 지금부터”… ‘쇼미더머니4’ 첫 팀 미션 공개

산이 “본격적인 게임은 지금부터”… ‘쇼미더머니4’ 첫 팀 미션 공개

기사승인 2015-07-24 22:00:55
쇼미더머니4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Mnet ‘쇼미더머니4’ 첫 팀별 무대, 음원 미션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 5회에서는 각자의 구성원을 확정한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팀 미션을 통해 각자의 팀워크와 실력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 지난 주 프로듀서 공연을 통해 선호도 1위를 차지해 원, 자메즈. 앤덥, 송민호로 팀 구성을 확정한 지코-팔로알토 팀에 이어, 나머지 세 팀의 운명이 결정될 예정이다. 이렇게 정해진 팀 구성으로 드디어 첫 팀 무대인 음원 미션을 펼칠 계획. 각 팀은 네 명의 팀원들이 한 무대에 올라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게 되며, 이 곡은 방송 후 음원으로 출시될 예정. 특히 무대가 끝나면 바로 탈락자를 호명해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을 통해 산이는 “본격적인 게임은 지금 부터다”, 타블로는 “우리 팀이 최고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며 팀 미션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각 팀 프로듀서와 구성원들이 각자의 단합대회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프로듀서와 구성원들 간의 케미, 그리고 팀워크를 쌓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4일 오후 11시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