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블랙넛 VS 한해, 누가 탈락할까

‘쇼미더머니4’ 블랙넛 VS 한해, 누가 탈락할까

기사승인 2015-07-31 21:40:55
쇼미더머니4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Mnet ‘쇼미더머니4’가 팀 배틀로 래퍼들 간의 진검승부를 선보인다.

3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배틀을 통해 맞붙어 각자의 기량을 십분 발휘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각 팀 멤버들을 확정한 후, 팀별 단합대회와 음원 미션을 통해 각자의 팀 색깔과 개성, 실력을 갖춰나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두 팀씩 서로 정면 대결을 펼친다. 맞붙은 두 팀은 래퍼 100명의 투표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패한 팀에서는 해당 팀의 프로듀서가 한 명을 탈락시켜야만 한다. 과연 어느 팀과 어느 팀이 배틀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에서 팀 미션에 대해 박재범은 “세게 가겠다”, 버벌진트는 “진짜 이기고 싶다”, 타블로는 “무조건 이길 것이다”, 팔로알토 역시 “전투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투지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참가자 래퍼들 역시 “재미있을 것 같다” “올 것이 왔다” “나를 위한 시간이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쇼미더머니4’ 측은 “팀 배틀은 팀 간의 기 싸움이 중요한 미션인 만큼, 래퍼들이 어느 때보다 폭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수많은 궁금증을 낳았던 한해와 블랙넛의 탈락 여부와 지코, 팔로알토 팀의 음원 미션 무대도 공개될 계획이다. 31일 오후 11시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