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온라인 광고, 높은 조회수 기록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온라인 광고, 높은 조회수 기록

기사승인 2015-08-17 17:24:56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먼디파마의 일반의약품 인후염 치료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가 선보인 온라인 영상 광고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동영상의 조회수는 3백만회로, 제약업계 온라인 광고 중에서 이례적인 조회수이다. 특히, 광고 게재 약 3주만에 이루어진 일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지난 7월 23일부터 나이를 초월한 사제간의 정과 따뜻한 배려에 관한 인간애와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은 온라인 광고를 시작했다. 광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광고에 출연한 신인배우 이시아에게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정동원 과장은 “단순한 광고 보다는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하나의 컨텐츠로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했다”며 “아울러, 광고처럼 선생님 외에도 과도하게 목을 사용하거나 목이 자주 아픈 사람들에게 인후염 치료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가 잘 알려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온라인 광고는 여대생 선생님과 할머니 학생이 서로 배움과 배려를 나누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쉰 목소리, 목 통증 등 인후염 증상7을 느끼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인후염 치료제인 ‘베타딘 인후스프레이’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한국먼디파마 유튜브 공식 채널(https://youtu.be/OwlHIRXQRzA)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