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역시 프로’ 정형돈 폐렴 투혼… 그런데 시청률은 꼴찌

‘역시 프로’ 정형돈 폐렴 투혼… 그런데 시청률은 꼴찌

기사승인 2015-09-30 13:52:5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KBS 추석특집 예능 ‘속보이는 라디오 여우사이’(이하 여우사이)에서 폐렴 투혼을 발휘했지만 시청률은 꼴찌였다.

29일 방송된 ‘여우사이’에서는 아픔 몸을 이끌며 고통스럽게 녹화에 참여하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정형돈은 폐렴으로 입원해 고정 출연 중인 프로그램 녹화에도 참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우사이’ 생방송 당시에도 폐렴 증상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정형돈의 고스란히 담겼다.

정형돈의 극심한 고통은 2부에도 계속됐다. 그는 가슴과 배를 움켜쥐며 “병원에 전화하고 올게. 너무 아플 정도야”라고 괴로워했다.

하지만 정형돈은 “첫 방송 때 이러냐”며 자책했지만 이내 진통제를 먹어가며 투혼을 발휘했다. 함께 진행을 맡은 유희열은 “방송을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정형돈은 계속해서 마이크를 잡았고 방송이 끝난 직후 병원으로 향했다.

하지만 정형돈의 폐렴 투혼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이날 ‘여우사이’ 시청률(2.2%·이하 닐슨코리아 기준)은 동시간대 꼴찌였다. SBS ‘미세스 캅’은 15.8%, MBC 특선영화 ‘비긴 어게인’은 6.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