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역시 프로’ 정형돈 폐렴 투혼… 그런데 시청률은 꼴찌

‘역시 프로’ 정형돈 폐렴 투혼… 그런데 시청률은 꼴찌

기사승인 2015-09-30 13:52:5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KBS 추석특집 예능 ‘속보이는 라디오 여우사이’(이하 여우사이)에서 폐렴 투혼을 발휘했지만 시청률은 꼴찌였다.

29일 방송된 ‘여우사이’에서는 아픔 몸을 이끌며 고통스럽게 녹화에 참여하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정형돈은 폐렴으로 입원해 고정 출연 중인 프로그램 녹화에도 참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우사이’ 생방송 당시에도 폐렴 증상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정형돈의 고스란히 담겼다.

정형돈의 극심한 고통은 2부에도 계속됐다. 그는 가슴과 배를 움켜쥐며 “병원에 전화하고 올게. 너무 아플 정도야”라고 괴로워했다.

하지만 정형돈은 “첫 방송 때 이러냐”며 자책했지만 이내 진통제를 먹어가며 투혼을 발휘했다. 함께 진행을 맡은 유희열은 “방송을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정형돈은 계속해서 마이크를 잡았고 방송이 끝난 직후 병원으로 향했다.

하지만 정형돈의 폐렴 투혼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이날 ‘여우사이’ 시청률(2.2%·이하 닐슨코리아 기준)은 동시간대 꼴찌였다. SBS ‘미세스 캅’은 15.8%, MBC 특선영화 ‘비긴 어게인’은 6.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쇼메이커’ 허수 “그동안 갈피 못 잡았다…이젠 앞으로 나아갈 것”

‘쇼메이커’ 허수가 최근 부진을 발판 삼아 더 발전하겠다고 강조했다.디플러스 기아는 24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업셋을 일으킨 디플러스 기아는 시즌 8승(8패)째를 신고하며 4위권 그룹과 경기 차를 0.5경기로 줄였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허수는 “‘제우스’ 최우제를 최대한 견제하려 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