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6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콩트앤더시티’ 2화에서는 장동민이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삐침 사건 속에 숨어있던 충격적인 증거를 찾아내 눈길을 끌 예정입니다.
이날 방송되는 ‘BSI:서울’에서는 장동민이 지니어스의 면모를 뽐내며 예리한 추리력을 발휘, 여행 출발을 7시간 남기고 여자 친구가 토라진 사건의 원인을 빠르게 추리해 나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특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개그우먼 ‘허민’이 특별 출연해 김혜성과 현실감 넘치는 커플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합니다.
또 도시인들의 행동양식을 공감코드로 담아낸 ‘도시생태보고서’에서는 올해 아홉수, 내년이면 ‘서른’이 되는 여성의 복잡 미묘한 심리 변화와 일상의 애환을 하연수의 맛깔스러운 연기로 생동감 있게 표현해 여성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입니다.
이어 남녀 간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소재로 한 ‘썸데이즈’에서는 김혜성과 장도연이 출연해 비디오 가게를 배경으로 ‘썸’의 시작과 그 과정을 발칙한 코믹연기로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독특한 주제의 가상 전시회로 코믹함을 살린 ‘특별전’에서는 백수들의 애환이 담긴 각종 전시품들과 여기에 얽힌 사연들을 풀어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읍니다. [제공=tvN]
“삼성 안지만·윤성환, 4억원 걸고 바카라 한 정황 나와”
“서태지에게 무릎 꿇고서라도…” 1억 빌린 이주노의 간청
“상의 벗겨지고 다리도…” 만취했다는 이경실 남편은 뭘 인정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