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남다른 운동법에 대박 ‘빵긋빵긋’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남다른 운동법에 대박 ‘빵긋빵긋’

기사승인 2015-11-08 00:0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동국과 대박의 부자 케미가 폭발하는 커플 운동이 선보여집니다.

이날 이동국은 오랜만에 설아-수아-대박과 함께 놀이터로 향했는데, 이 가운데 이동국은 대박을 안아 들고 국가대표 아빠다운 남다른 운동법을 공개해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동국은 대박을 두 손으로 안아 들고 런지 자세부터 허벅지 운동, 허리 운동, 팔 운동까지 다양한 동작을 선보였는데, 이동국과 대박은 마치 연인을 연상시키는 다정한 눈빛 교환과 잇몸 미소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운동을 이어갔습니다.

대박 역시 아빠와 함께하는 운동에 연신 빵긋빵긋 보살미소를 터트리며 운동시간을 즐겨 명실공이 송도 최고의 아기보살임을 입증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송도 보살 이동국-대박 부자는 파란색으로 깔맞춤한 커플 운동복을 선보이며 데칼코마니 부자 케미의 정점을 찍어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대박이 커플 운동하는 모습도 대박!”, “대박이 이동국에 매달려 있는 모습 심쿵!”, “대박이는 사랑입니다!”, “대박이 진짜 하루가 다르게 쑥쑥 성장하네. 대박”, “이동국이랑 부자 케미 쩜!”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제공=KBS]

“삼성 안지만·윤성환, 4억원 걸고 바카라 한 정황 나와”

“서태지에게 무릎 꿇고서라도…” 1억 빌린 이주노의 간청

“상의 벗겨지고 다리도…” 만취했다는 이경실 남편은 뭘 인정했을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