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에 별들이 떴네! 김연아-하지원-고소영-권상우-하석진, 펜디 서울 피카부 프로젝트 참석

청담동에 별들이 떴네! 김연아-하지원-고소영-권상우-하석진, 펜디 서울 피카부 프로젝트 참석

기사승인 2015-11-09 13:15: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지난 4일,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펜디의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서울 피카부 프로젝트의 오프닝 이벤트에 김연아, 하지원, 고소영, 권상우, 하석진, 홍종현, 한혜진, 아이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습니다.

피카부 프로젝트는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무대로 각국의 아이코닉한 여성들을 선정, 디자인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여 본인만의 피카부 백을 만드는 것인데요.

한국의 문화 및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3명의 아이코닉한 여성인 김연아, 하지원, 고소영이 참여,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와 펜디의 아틀리에 장인들과 함께 단 하나뿐인 피카부 백을 선보였습니다.

옥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각국의 아이코닉한 여성들이 직접 선정한 자선 단체에 기부되며, 영국에서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일본을 거쳐 한국이 세 번째 종착지가 되었습니다.

한편, 펜디와 한국의 아이코닉한 여성들이 만든 피카부 백들은 10월 3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운영되는 온라인 옥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백의 판매 수익금은 자신들이 직접 선택한 자선 단체에 각각 기부될 예정입니다.





[친절한 쿡기자] 여포의 방랑과 오버랩되는 이천수의 은퇴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 병역의혹 제기’ 강용석에 1억 소송

이민호 화보 투자금 수억 가로챈 유명 방송인 남편 검찰 송치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