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천연 소재 ‘텐셀 물티슈’ 출시

예지미인, 천연 소재 ‘텐셀 물티슈’ 출시

기사승인 2015-11-19 10:11: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100% 천연 텐셀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물티슈, ‘텐셀 물티슈’를 출시했다.

텐셀 물티슈는 나무에서 유래한 100% 텐셀 섬유로 제작돼 면이나 양모에 비해 표면이 부드럽고 매끈하며, 민감한 피부는 물론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청정지역 제주의 자생식물인 금은화, 백리화, 유채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사용시 피부의 보습감을 높이며, 항균효과가 뛰어난 유칼립투스 추출액이 피부에 닿는 순간 청량감을 느끼게 한다. 나노구조의 섬유를 바탕으로 제작된 텐셀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에 비해 물기를 오래도록 유지하여 상온에서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염화벤잘코늄, 색소 등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6단계 초정밀 정수과정을 통과한 정제수를 사용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더불어 원스톱 생산 체계를 구축해 원료 생산부터 제품 출하까지 세균검사, 미생물검사, 방역 방충 검사 등 까다로운 검사 과정과 엄격한 위생 관리를 통해 검증된 제품만이 판매돼 더욱 믿을 수 있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단순히 손이나 물건에 묻은 오염물을 닦는 용도에서 벗어나 세안, 미용, 구강청소 등 다양한 용도로 물티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만큼 물티슈의 기능과 안정성이 중요시되고 있다”며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예지미인의 친환경 텐셀? 물티슈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