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카이스트 엄친딸’ 윤소희, ‘최고령 아이돌’ 소진, ‘뇌순녀’ 솔비, ‘양계인’ 이계인, ‘들이대’ 김흥국이 출연해 놀라운 반전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방송에서 배우 윤소희는 김태희 덕분에 카이스트에 입학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윤소희는 “어릴 때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고 밝힌 뒤 “어머니께서 김태희 선배님을 보면서 저렇게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여자 배우가 있는데 네가 가진 게 뭐가 있냐고 반대했다.”며 김태희에 자극을 받아 공부를 열심히 하기 시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윤소희는 “연기보다 공부가 쉽다. 공부는 시간을 투자하면 성과가 나온다.”고 밝혔고, 그의 주장에 ‘뇌순녀’ 솔비는 “나는 공부가 어렵다.”고 반박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이날 윤소희는 MC군단과 게스트들에게 카이스트 면접시험 문제를 내, 현장을 집단 멘붕에 빠뜨렸다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소희 얼굴이며 몸매며 지성까지 다 가졌네! 완전 부럽”, “어머님 독설이 후덜덜”, “김태희, 윤소희 다 매력적임! 역시 요즘 대세는 뇌섹녀인듯”, “윤소희 얼굴은 순둥순둥! 성격은 허당! 거기에 뇌섹매력까지! 부럽”, “카이스트 면접문제에 집단 멘붕잼~ 기대합니다.”, “뇌섹녀 윤소희vs뇌순녀 솔비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공=KBS]
‘응답하라 1988’ 성보라는 잊어라… 류혜영, 뜻밖의 섹시美
[친절한 쿡기자] YS 빈소에 왜 장남이 안 보일까… 문재인 지지했던 차남 현철씨
국가정보원 “국내 IS 지지자 10명, 조직 가입 시도 정황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