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억 다리 보험' 주인공 이혜영 "다리 떨면 명품다리 각선미 만들 수 있다!""

"'12억 다리 보험' 주인공 이혜영 "다리 떨면 명품다리 각선미 만들 수 있다!""

기사승인 2016-01-06 09:3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이혜영이 SBS플러스 ‘스타그램’을 통해 명품 각선미 만드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1월 8일 (금) 밤 11시 방송.

과거 한국에서 최초로 12억 다리 보험을 들어 이슈가 되었던 이혜영은 다리 떨기가 각선미의 비법이라고 전해 눈길을 끄는데요.

특히 다리 근육을 푸는 데 있어서 효과가 아주 좋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혜영은 “자기 전까지 하루에 총 3-4시간 정도 다리를 떤다.”고 전했는데, 특이하게도 이혜영 자매들 역시 어렸을 때부터 다리 떠는 게 습관이었다고 말하며 세 자매 모두 다리가 굉장히 예쁘다고 밝혀 다리 떨기에 대한 의구심과 선입견을 한방에 불식시켰습니다.

이어,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도 공개했는데, 그건 바로 ‘화장품 다이어트!’ 20대 때는 기초만 6단계를 할 만큼 과하게 피부에 화장품을 발랐는데, 지금은 에센스, 아이크림, 안티에이징 크림 딱 세 가지만 바른다고 하며, 오히려 지금 피부가 더 편해진 느낌이라고 전해 동안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제공=SBS플러스]

[인터뷰] 엄마부대 대표 “내 딸이 위안부였어도 지금처럼 한다”

사재혁, 금고 이상 실형 받으면 연금도 박탈된다

전소민 윤현민 결별...열애 인정 후 얼마나 됐나?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