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이연복, 박명수와 '냉면' 열창... '판타스틱 듀오'는 누가 될까?

김구라-이연복, 박명수와 '냉면' 열창... '판타스틱 듀오'는 누가 될까?

기사승인 2016-01-07 10:5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김구라-이연복-박명수가 함께 ‘냉면’을 열창해 화젭니다.

‘판타스틱 듀오’의 가수로 참가하는 박명수의 영상에 맞춰 노래를 부른 김구라-이연복은 그의 듀엣 파트너가 되기 위해 마치 짜기라도 한 듯 가사에 맞춰 ‘손 하트’ 애교를 발사하는가 하면, 처음 보는 귀여운 노래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데요.

오는 설 연휴 방송 예정인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측은 최근 한 앱을 통해 김구라-이연복이 박명수의 듀엣 파트너에 도전한 ‘냉면 듀엣’ 영상을 공개해 시선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예능 프로그램으로, 앱을 통해 최고의 가수의 영상에 맞춰 노래를 부르면 자동 응모되는 ‘판타스틱 듀오’는 앞서 첫 번째 가수로 임창정의 듀엣 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두 번째 가수 박명수의 듀엣 곡으로 ‘냉면’을 공개했습니다.

박명수의 ‘냉면’ 듀엣 파트너에 도전장을 내민 김구라와 이연복 셰프의 ‘듀엣 영상’은 그 자체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는데요.

“제 노래는요 뛰어난 가창력 필요 없어요. 그날 기분 좋으면 돼요~”라며 노래 시작 전 함께 부를 곡인 ‘냉면’에 대한 깨알 팁을 제공한 박명수가 등장한 이후 김구라와 이연복 셰프가 노래 실력과 애교를 대 방출했습니다.

먼저 등장한 김구라는 마치 박명수와 한 공간에 있는 듯 자연스럽게 파이팅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이어 노래가 시작하자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박명수와 김구라는 주거니 받거니 어깨를 들썩이며 노래를 열창해 보는 이들을 흥겹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지원자인 이연복 셰프는 등장부터 한 손에는 국자를 들고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기더니 박명수의 “귀엽게~” 주문에 맞춰 깨알 손동작을 하는 등 노래에 푹 빠져들어 자신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여자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냉면’의 하이라이트인 ‘그래도 널 사랑해~’ 가사를 깨알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는데, 마치 한 곳에서 노래를 부른 듯 말을 주고받고 눈빛을 교환하는 넉살 좋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고, 마치 짜기라도 한 듯 ‘손 하트’ 애교를 발사하며 귀여움이 한껏 드러난 노래 실력으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 박명수와 김구라-이연복이 함께한 ‘냉면’ 듀엣 가이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 박명수가 실수 없이 냉면 완창 성공! 나도 박명수랑 노래 부르러 가야지~”, “박명수랑 이연복 셰프님 같이 있는 줄~ 박명수가 귀엽게 하라고 하니까 바로 귀엽게 부르셨어ㅎㅎ”, “김구라 노래에 푹 빠진 것 같은데?ㅎㅎ 영상 보는 것도 너무 재밌다~”. “이연복 셰프님 국자는 왜 들고 계세요~ 음식 하시다가 부르셨나 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공=SBS]

[인터뷰] 엄마부대 대표 “내 딸이 위안부였어도 지금처럼 한다”

석현준, FC포르투 이적 사실상 확정… 주말경기 출전 가능

[북 4차 핵실험] ‘수소폭탄’ 위력은?…김정은 보유 발언 후 모란봉악단 공연 취소되기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