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나가수' 출연하는 황치열, 실력 제대로 보여준다!

중국판 '나가수' 출연하는 황치열, 실력 제대로 보여준다!

기사승인 2016-01-08 09:33: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전격 출연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가수 황치열이 MBC '나는 가수다‘의 중국판 '후난 위성TV'에서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 출연한다. 출연진 중 유일한 외국가수로 참가하는 황치열은 첫 회부터 등장해 중국 내 인기가수들과 함께 노래 경연을 벌인다."고 밝혔습니다.

황치열은 지난 7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8일 오전 10시 30분(현지시간)에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공식적인 중국 활동을 알리는데요.

훈훈한 외모에 허스키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여심 저격수’로 떠오른 황치열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발라드부터 댄스 음악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장악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죠.

특히, '불후의 명곡' 슈퍼루키 특집을 비롯해 총 3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는데요.

이처럼 경연 프로그램에서 강점을 보여 온 황치열이 중국판 '나가수4'에서도 가창력을 뽐내며 한국을 넘어 ‘대륙의 남자’로 입지를 탄탄히 굳힐 전망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MBC '나는 가수다'의 포맷을 리메이크한 중국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我是歌手)'는 중국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으로, 황치열이 첫 경연을 펼친 '나는 가수다 시즌4'는 오는 1월 15일 중국 후난 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제공=HOW엔터테인먼트]

[인터뷰] 엄마부대 대표 “내 딸이 위안부였어도 지금처럼 한다”

석현준, FC포르투 이적 사실상 확정… 주말경기 출전 가능

[북 4차 핵실험] ‘수소폭탄’ 위력은?…김정은 보유 발언 후 모란봉악단 공연 취소되기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