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강호동이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해 ‘심멎 열창’을 보여줘 화젭니다.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김범수의 노래에 맞춰 혼신의 라이브를 선보인 강호동은 얼굴로 노래 부르기 스킬을 보여주며 애드리브까지 폭발시켜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오는 설 연휴 방송 예정인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측은 지난 7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김범수의 듀엣 파트너에 도전한 강호동의 귀여움이 극대화 된 노래 영상을 공개해 또 한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의 세 번째 가수로 김범수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인 강호동이 그의 듀엣 파트너에 도전해 예능 최초로 출중한 듀엣 실력을 뽐냈는데, 김범수가 불러 큰 히트를 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나타나’에 맞춰 노래를 부르게 된 강호동은 많이 긴장되는 듯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입니다.
이어 노래가 시작되자 강호동은 “어어~ 떨려~”라면서 “아임 레디~”를 외친 후 멜빵바지의 끈을 잡고 조금씩 시동을 걸어 귀여운 안무와 필 충만한 애드리브의 향연을 보여줬는데요.
무엇보다 강호동은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며 숨이 넘어갈 것 같은 ‘심멎(심장이 멎을 듯한) 열창’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재미를 안기고 있습니다.
특히 강호동은 멜빵 바지를 이용한 깨알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특유의 몸짓과 자연스럽게 음악을 느끼는 흥에 겨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김범수는 음원을 틀어놓은 것 같은 생생한 라이브와 함께 섹시한 웨이브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는데요.
그는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라이브는 물론 강호동과 자연스럽게 하모니를 이루는 모습으로 명불허전 라이브 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판타스틱 듀오’의 세 번째 가수인 김범수는 자신의 ‘듀엣 가이드 영상’의 보컬 1순위로 강호동을 직접 선택했고, 강호동 역시 평소 많이 아끼는 동생 김범수를 위해 이를 단 번에 승낙을 했습니다.
강호동-김범수의 우정의 결과물인 ‘판타스틱 듀오’의 듀엣 가이드 영상은 두 사람의 혼신의 열창과 더불어 서로를 향한 ‘귀여운 하트’ 안무까지 더해져 지원자들의 관심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판타스틱 듀오’ 측은 임창정-박명수-김범수와 듀엣 파트너에 도전하는 방송인들의 모습을 계속 공개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공개될 라인업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김범수와 강호동의 듀엣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비주얼 가수! 김범수 왜 이렇게 잘생겼어요? 노래도 완벽! 얼굴도 완벽!”, “강호동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깨알 안무 너무 귀여워요~”, “김범수랑 강호동 생각도 못한 조합인데! 두 사람 듀오 케미 너무 좋은 것!”. “판타스틱 듀오 벌써부터 기대만발!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공=SBS, 네이버tv캐스트]
[인터뷰] 엄마부대 대표 “내 딸이 위안부였어도 지금처럼 한다”
석현준, FC포르투 이적 사실상 확정… 주말경기 출전 가능
[북 4차 핵실험] ‘수소폭탄’ 위력은?…김정은 보유 발언 후 모란봉악단 공연 취소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