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걸그룹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습니다.
이로써 마마무는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는데요.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보면, 타이틀곡 '넌 is 뭔들'과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비롯해 ‘우리끼리’, ‘금요일밤’, ‘고향이’, ‘이모션(Emotion), '펑키보이(Funky Boy)', '나만의 Recipe’, ‘고양이’, ‘저스트(Just)’, ‘걸 크러쉬(Girl Crush)' 등 총 12개의 곡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단옆차기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또한, 수록곡 ‘금요일밤’에는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기에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고히 했는데, 첫 정규 앨범명인 '멜팅(Melting)'에 걸맞게 자신들을 모습을 있는 그대로 녹여낸 마마무의 꾸밈없고 진솔한 트랙이 곳곳에 묻어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앨범을 완성했다. 기존에 게임 OST로 발표됐던 '걸 크러쉬'를 제외한 11트랙의 전곡을 뉴욕과 영국에서 마스터링을 하며 마지막 후반 작업까지 최선을 다했다. 이런 마음이 팬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 믿는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제공=RBW]
[친절한 쿡기자] 남자친구 보다 스폰서 아낀 걸그룹 멤버는 김옥빈 글을 읽어보세요
린다김 누구? 이양호 前 국방부장관과 ‘몸로비 공방’ 벌였던 ‘무기 로비스트’
코난 오브라이언, 과자 먹으러 한국 온 이 형의 매력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