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일상생활 배상 범위 확대한 ‘종합보장보험’ 출시

KB손보, 일상생활 배상 범위 확대한 ‘종합보장보험’ 출시

기사승인 2016-03-10 17:37: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KB손해보험이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리스크를 폭넓게 보장하는 ‘KB든든국민종합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질병을 제외한 상해, 비용손해, 소득상실, 재산손해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활 속 위험을 보장한다. 또 각종 영업배상책임 담보들을 특약으로 구성했으며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골절·화상·교통상해 등의 다양한 상해 리스크는 물론, 소송법률비용, 보이스피싱손해, 자동차사고 벌금 등의 각종 비용 리스크를 보장한다. 특약을 가입하면 화재손해, 화재벌금, 풍수재손해, 임차자 배상책임 등의 재산손해 리스크까지 보장할 수 있다.

또 이·미용사 배상책임, 차량정비업소 배상책임, 의약품 배상책임 담보를 통해 전문직업인이 근무하는 사업장에 대한 과실보장을 강화했다. 여기에 구직급여 담보를 통해 고용보험에서 구직급여 수령 시 90일 한도로 구직급여 일당을 제공하고, 31일과 61일 계속 수령 시 장기구직급여지원금을 지급하며, 질병이나 부상 등으로 실직한 경우 상해질병구직급여지원금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이스피싱손해 담보와 골프용품손해 담보도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3/5/7/10/15년으로 구성되며 구직급여 담보를 제외한 전담보 비갱신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goldenbat@kukinews.com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