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준범 기자] 오는 21일 컴백하는 그룹 갓세븐(GOT7)이 멤버별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갓세븐은 지난 15일 0시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 : 디파처(FLIGHT LOG : DEPARTURE)’의 멤버별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갓세븐은 타이틀곡 제목 ‘플라이(Fly)’에 맞춰 무채색 공간을 배경으로 하늘을 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일 0시 발표되는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플라이’는 강렬한 힙합 댄스곡으로 한 여자를 향해 달려가는 청년의 거침없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작곡팀 귓방망이(Ear Attack)와 변방의킥소리가 참여했다.
갓세븐은 새 앨범 발표되는 21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플라이’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다음달 29~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플라이 인 서울(FLY IN SEOUL)’을 개최한 후 일본, 태국, 싱가포르, 중국, 미국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해외 투어에 돌입할 계획이다. bluebell@kukimedia.co.kr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