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2기 모집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2기 모집

기사승인 2016-03-21 09:41: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현대약품은 오는 29일까지 ‘현대약품 대학생 Marketing Valuable Player(MVP)’ 2기를 모집한다.

현대약품 대학생 MVP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서포터즈로써 활동 기간 동안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플레이어가 되어 직접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기 활동에는 최근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를 접목해 보다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지난 1기 활동에서 진행했던 영상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비주얼 콘텐츠 영역까지 확대해 웹툰, 카드뉴스 등 다양한 마케팅 툴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약품은 참가자들이 그들의 아이디어를 잘 실현시킬 수 있도록 현대약품의 브랜드 담당자들의 마케팅 교육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현대약품 대학생 MVP 2기로 선발되는 학생들은 다음달부터 6월까지 약 세 달간 미에로화이바, 케라네일,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대표 브랜드 홍보를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전국 대학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대학생 총 4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에게는 상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vitamin@kukimedia.co.kr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


"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