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의료법인 메디피움-농협 성남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의료법인 메디피움-농협 성남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6-04-04 10:38:03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의료법인 메디피움은 1일 농협 성남유통센터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우리 농수산물 소비촉진 및 농협 성남유통센터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식은 농협 성남유통센터 김종길 사장과 의료법인 메디피움 장영준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우수한 우리 농수산물 소비 촉진 ▲지역민 건강을 위한 수준 높은 의료복지서비스 제공 ▲양 기관의 발전 및 우호 증진을 위한 협력 등지역 발전을 위한다양한 상생협력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농협 성남유통센터 김종길 사장은“판교를대표하는의료기관으로다양한사회공헌활동을해온메디피움와협력하게되어기쁘다”며 “지역사회가건강하게성장할수있는다양한사업을함께진행”할것을약속했다.

의료법인 메디피움 장영준 이사장은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산물 이용은 물론 적극적 상호 협력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판교에 있는 의료법인 메디피움은 건강검진을 중심으로 내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치과, 정신건강의학과를 비롯한 10개과 원스톱 진료시스템을 구축한 병원이다.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룰러’ 박재혁의 웃음 “쵸비 펜타킬? 다음엔 안 줘”

‘룰러’ 박재혁이 ‘쵸비’ 정지훈에게 펜타킬을 주지 않겠다고 웃으며 말했다.젠지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15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2위 한화생명과 격차를 3경기 차로 벌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또 21세트 연속 승리로, LCK 세트 최다 연승 신기록을 경신했다. 종전 기록은 2024년 젠지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