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DGB안심케어서비스' 개시

DGB생명, 'DGB안심케어서비스' 개시

기사승인 2016-04-26 13:51:55
DGB안심케어서비스       DGB생명 제공

[쿠키뉴스 대구=김덕용 기자]DGB금융그룹 DGB생명(사장 오익환)은 26일부터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DGB안심케어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모든 재무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설명해주고 보장 받을 수 있는 사고나 질병이 없었는지 확인해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객 정보 갱신, 은퇴 대비 노후설계, 재무 컨설팅 등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2년 이상 계약을 유지 중인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대상 고객에게는 매월 초 휴대폰 문자로 방문 시기가 안내된다.

담당 컨설턴트가 그만두면서 방문이 소홀했던 고객에 대한 밀착 관리가 가능해짐에 따라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 될 것으로 DGB생명 측은 기대했다.

DGB생명은 출범 당시 부터 '고객 감동'을 경영 키워드로 선정하고 고객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왔다.

앞서 18일에는 장소의 제약 없이 고객과 직접 대면한 상태에서 가입설계부터 청약까지 원스톱 업무처리가 가능토록 인터넷 기반의 'FC/GA 스마트 시스템'을 신규 오픈했다.


지난달까지 진행된 '출범 1주년 맞이 퀴즈이벤트'에는 총 1만6925명의 고객이 응모해 508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갔다.

골드바 10돈 및 모바일 상품권 당첨자는 DGB금융그룹 DGB생명 홈페이지(www.dgbfnlif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v101@kukimedia.co.kr
sv101@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