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이 ‘리미티드 에디션’ 1000대 판매를 기념해 오르빗 사용자 공식 정모 ‘Go out’ 피크닉을 개최한다.
블랙 멜란지 컬러의 G3 리미티드 에디션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 초부터 높은 인기를 끌면서 현재는 코지가든, 하이베베 등 세피앙 일부 직영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오르빗 코리아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Go out’이라는 주제로 공식 정모를 개최한다.
오르빗 유저 공식 정모는 블랙 멜란지 뿐만 아니라 오르빗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6일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서 진행되며 총 12팀의 가족이 함께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양 국제 꽃 박람회 입장권, 도시락, 간식을 비롯해 오르빗 리미티드 에디션 텀블러, 전용 액세서리 40% 할인 쿠폰,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2매)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서로간의 육아 정보 등을 나누는 단체 미팅 후 조별로 함께 온 가족들과 박람회를 관람하는 자유시간이 준비된다. 또한 조별 포토제닉 및 정모 후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임기상 세피앙 팀장은 “이번 오르빗 정모는 외출과 교류가 쉽지 않은 육아맘, 육아대디들에게 새로운 추억거리와 활력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르빗 베이비 코리아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CJ몰 단독으로 G3 유상체험단을 진행한다. 체험단 참가자들에게는 33% 제품 할인 혜택과 시력보호커버 및 쿨시트 등의 인기 액세서리 2종이 함께 제공된다.
오르빗 공식 정모와 유상 체험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르빗 홈페이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pi021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