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대구=김덕용 기자]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골든위크 페스티벌'로 정하고 상품권 증정 행사와 브랜드별 특사 상품전을 연다.
이 기간동안 본점 2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1만/2만5000/5만원을 증정한다.
대백씨티카드와 대백대구은행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대백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점과 프라자점 델리와 식당가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백프자라 10층 프라임홀 입구에선 3D 아이언맨 전시 행사를 연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9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특집전행사를 진행한다.
쇼핑점 7층 전관행사장에선 인디고키즈, 스탭키즈, 펠릭스 키즈 등 아동의류 브랜드 20여 곳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어린이날 축하 행사를 연다.
티셔츠와 바지는 1만원대부터, 점퍼, 원피스 등은 2만원대부터 판매하며 티셔츠와 바지 세트 구매 고객에 대해선 20%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도 어린이날 선물상품전 행사로 티셔츠와 바지를 7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아동내의 특집전 행사로 내의세트를 600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생활용품 전문점 모던하우스 매장은 코코몽 전품목 20% 할인 행사와 함께 학생용가구, 다목적테이블 등을 최대 15~2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전시 행사를 통해 생화 미니화분 카네이션을 9900원에, 핑크와 레드 두가지 색상의 카네이션 브로치를 4900원에 행사판매하며 카네이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캔들과 디퓨저 등도 전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8일까지 여성 패션 어버이날 선물 제안전을 시작으로 12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루이까또즈기프트 랠리 등의 행사를 연다. 정상 제품은 20%, 진열 스크래치 상품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9층 키즈전문관에선 아이큐박스, 아디다스키즈, 블루독, 알로봇 등 완구상품을 최대 30% 할인을 해주는 어린이날 선물상품전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6일까지 월리 친구들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터닝메카드 테이머 배틀 최강전', 동성로 월리 퍼레이드도 열린다. sv101@kukinews.com